현대자동차 쏘나타 하이브리드

관리자 2019.08.25 17:38 조회 수 : 179

20190904-1644.png

( 사진출처 :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



현대 자동차는 3세대에 출시된 8세대 쏘나타의 친환경 모델인 쏘나타 하이브리드를 출시했습니다.



Sonata Hybrid는 동급 최고의 연비 현대 최초의 소라 루프 시스템 세계 최초의 활성 시프트 제어 시스템, 혼합형 고유의 디자인, 다양한 고급 사양에 따라 높은 제품 경쟁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먼저 현대 모터서는 쏘나타 하이브리드에 태양광 루프 시스템을 처음 설치했습니다. 이것은 자동차의 배터리를 태양열로 충전하고 배터리의 방전을 방지함으로써 주행 범위를 확대합니다.



태양 지붕 시스템은 6시간의 야외 충전으로 연간 총 1 이상을 가능하게 합니다. 또한 야외 주차 의한 차량의 퇴거를 방지하고 독특한 지붕 디자인으로 독특한 외관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세계에서 개발된 세계 최초의 "활성 시프트 제어 테크놀로지'는 쏘나타 혼합형에 적용되었습니다. 현대 자동차의 독자적인 제어 논리를 통해 하이브리드 모터는 초당 500회 자동 변속기의 초정밀 제어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는 기존의 복합형 차량보다 30% 빠른 변속이 가능하며, 주행 성능, 연비, 변속기의 내구성이 향상됩니다.






Sonata Hybrid의 외관은 새로운 Sonata 디자인의 공력 특성을 향상합니다. 혼합형 전용 크로스 홀 캐스케이드 그릴, 감정적 옆 캐릭터 라인, 공력 성능을 고려한 뒤 스포일러, 혼합형 용 합금 바퀴를 구현하여 친환경 모델만의 차별화 된 디자인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쏘나타에 적용된 다양한 첨단 안전 및 편의 장비는 쏘나타 하이브리드에 적용되었습니다. 전방 충돌 방지 지원, 차선 이탈 지원, 차선 유지 지원 드라이버 주의 경고, 상향 지원, 전방 차량 이탈 알림, 후방 주차 충돌 회피 지원 등의 고급 드라이버 지원 시스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내장 캠, 최신 디지털 키, 음성 새로운 기능에는 인식 조정 및 개인 설정 프로 파일이 포함됩니다.






전동기구는 Smart Stream G2.0 GDi 혼합형 엔진과 혼합형 전용 6단 자동 변속기가 탑재되며 최대 출력은 152마력, 최대 토크는 19.2kg.m 시스템의 최대 출력은 195마력이다…. 20.1km / L의 연비 % 이상 개선되었습니다.



또한, 앞유리, 운전석, 조수석 문 이중 유리 소리차단 유리는 전 quiet을 2배로 배터리 패키지는 휘발유 모델보다 트렁크 공간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현대 관계자는 "새로운 소나타는 이동성의 패러다임을 스마트 장치로 진화시키기 위해 태어났습니다. 5 월과 6월에 국내 최고 판매량을 달성함으로써 많은 고객에게 사랑 되었습니다 했다. ""성능, 연비, 디자인 "스마트 모바일 장치 인 Sonata Hybrid는 중형 세단 시장에서 Sonata의 지위를 강화합니다. 새로운 소나타로 인한 변화와 혁신의 바람을 계속합니다. "






새로운 쏘나타 하이브리드의 판매 가격은 스마트 27.75 백만 원 프리미엄 29.96 백만 원, 프리미엄 가족 31.3 백만 원 프리미엄 천 년 그 3330만 원, 혼합형 세제 혜택과 개인 소비세의 3.5 %에 근거 영감 3500만 원입니다.